즐겨찾기 바로가기
  • 반려동물 용품
  • 세계국기 패치
  • 프리미엄 패치
  • 커스텀 의류
  • 여행가방
  • 여행모자
  • 여행용품
고객센터 운영 시간  
은행정보  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배송조회
 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오늘 본 상품맨 위로처음으로맨 아래로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(A/S관련) A/S가 가능한가요?
작성자 ZimSsa (ip:)
  • 작성일 2010-07-26 21:54: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87
평점 0점

 A/S관련 문의는 Q & A게시판에 문의해 주세요.

 

캐리어를 제외한 일반 제품은 A/S가 불가능합니다.

-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 A/S가 가능합니다.

- 경우에 따라 무상 A/S 또는 유상 A/S가 됩니다.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심각한 파손은 A/S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

- A/S 비용 견적은 짐싸에서 A/S센터 문의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.

- A/S 제품 왕복 택배비 KGB(5,000원)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.

   타 택배 이용시에는 보내시는 비용 부담하시고,

   박스 안에 제품을 받으실 택배비 2,500원 동봉 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- A/S 제품에 따라 기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.

- 항공기 이동 중 파손 된 수화물은 이용하신 항공사에 문의하세요.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